GIRLS' GENERATION SUPPORT FANSITE

VIDEO

Catch up with Girls' Generation!

TAEYEON, Killing Voice

태연의 킬링보이스를 라이브로! 마음의 준비 단단히하고… 들으시길…

윤아의 So Wonderful Day

2023 HAPPY YOONA 'Wonderful Party' 생일 파티 비하인드

VOGUE 8PM CONCERT

티파니 영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캐롤 메들리

the sootory

bonjour~ 이번에는 유럽 갔수영 FR-CH 날씨요정이 다했다

SeoHyun Official

Guam VLOG EP.2 여유로움과 시끄러움이 공존하는 내 여행에 초대할게요 어서 와

유리한TV

찐친과 함께하는 찐웃음 파티, 센시아 광고 촬영 현장 (feat. 소녀시대 수영)

Seohyun in the May 2016 issue of Singles. S.O.S DR.JART

서현 싱글즈 5월호 : 지치고 힘든 피부를 재빠르게 진정시키고 회복시켜주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소녀시대 서현의 투명하고 맑은 피부 비결이 여기에 있다. Dr.Jart+ Cicapair



서현의 투명하고 맑은 피부 비결 Dr.Jart
지치고 힘든 피부를 재빠르게 진정시키고 회복시켜주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소녀시대 서현의 투명하고 맑은 피부 비결이 여기에 있다.




서현의 MUST-HAVE ITEMS

"피부가 건강하면 누구든 몇 배는 예뻐 보이죠. 제가 좋은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은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로부터 피부가 지치지 않도록 항상 주의를 기울이는 거예요."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심하고 자외선이 강한 날에는 피부가 자극을 받기 쉬워요.이런 날은 외출 전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리커버를 충분히 발라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하면서 민감해지지 않도록 보호해줘요."

"예전에는 어렸기 때문에 피부가 그저 좋아 보였죠. 개인적으로 주름보다는 시간이 흐를수록 피부가 예민해지지 않도록 진정과 회복에 신경을 써요."

"공연을 앞두고 스트레스가 심해지면 피부가 뒤집어지곤 해요. 이럴 때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을 바르면 붉은 기가 금세 완화되고 민감해진 피부가 빠르게 회복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