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SUPPORT FANSITE

VIDEO

Catch up with Girls' Generation!

TAEYEON, Killing Voice

태연의 킬링보이스를 라이브로! 마음의 준비 단단히하고… 들으시길…

윤아의 So Wonderful Day

YOONA IN PARIS. Miu Miu 패션쇼 참석을 위해 프랑스 파리에 다녀온 기록

VOGUE 8PM CONCERT

티파니 영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캐롤 메들리

The SOOTORY

소원 보고 싶었어! 소녀시대 컴백 준비하던 일상들 싹싹 모아왔어요.

Happy SEOHYUN Day

생일 주인공은 내가 할게, 선물은 누가 받아갈래? #해피서현데이

유리한TV

떼라 눙물나. 프로N매력녀 권유리의 '굿잡' 마지막 촬영 현장

Hyoyeon in the July 2016 issue of THE STAR. MY GIRL

효연 더스타 7월호 - 효연의 서머 스토리 : MY GIRL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소녀시대 효연의 여름.



소녀시대 효연, '물오른 미모' 돋보이는 여름 화보 공개

'더스타' 2016년 7월호의 커버를 장식한 효연은 화보를 통해 상큼 발랄한 '여름 소녀'의 모습을 표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효연은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밝은 미소와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 특히 최근 유행인 90년대 레트로 패션에 티아라 모양의 목걸이와 스니커즈, 선글라스 등으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효연은 "내면의 아름다움을 다져야 좋은 생각을 할 수 있다. 취미를 많이 만들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등 외면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에 신경 쓰고 있다"라고 자신의 뷰티팁을 전했다. 이어 소녀라는 의미에 대해 "나에게 소녀란 결혼하지 않은 여자의 사전적 의미다. 지금 나이에 어울리는 것들을 많이 하고 싶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이어 데뷔 10년차 그룹 소녀시대의 장수 비결에 대해서는 "팀워크가 첫 번째다. 모난 친구가 있었다면 이렇게 올 수 없었을 것"이라고 털어 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