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LE D Edition] 소녀시대 태연이 뷰티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음원 여신에서 화보 여신으로 변신한 태연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는 소녀시대 태연이 엘르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약 2년만의 서울 콘서트로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는 소녀시대 태연이 2025년 2월의 첫번째 엘르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베네피트의 2025년 두 번째 신제품 ‘배드갤 바운스 볼륨 마스카라’와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스플래시 듀이 틴트’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변함 없는 ‘화보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마닐라, 자카르타 등 8개국 아시아 투어 준비와 각종 예능 출연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태연을 촬영장에서 만났다. 이번 화보의 테마는 ‘cool & hip 오피스 사이렌’. 깔끔한 오피스 무드의 세트 안에서 ‘힙’한 태연만의 바이브를 뽐냈다. 화보 속 태연은 베네피트에서 2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배드갤 바운스 볼륨 마스카라’를 사용해 클린하고 사랑스러운 피부 바탕 위에서 빛나는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뽐내고 있다. 여러 번 덧발라도 깔끔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더블 하이브리드 브러시가 특징인 제품.
더불어 태연의 입술을 물들인 제품은 ‘스플래시 듀이 틴트’. 태연이 직접 자신의 ‘베스트 픽’ 립 틴트로 손꼽기도 한 제품으로 베네피트의 베스트&스테디 셀러로 등극한 바 있다. 2025 S/S 뷰티 트렌드에 적합한 워터 글로우 텍스처를 지녀 입술에 즉각적인 윤기와 생기, 원하는 만큼의 발색을 연출하기에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긴 촬영으로 자칫 지칠 수 있는 일정이지만 ‘믿듣탱’ ‘믿보탱’이라는 별명다운 긍정적인 바이브, 에너지를 잃지 않으며 팬심저격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는 태연의 모습에 현장 스탭과 브랜드 관계자들의 탄성을 이끌어내기도. 3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실감케 한 태연과 '엘르'의 스페셜한 만남으로 탄생한 디지털 커버와 화보, 뷰티 필름과 유튜브 영상 인터뷰는 엘르 웹사이트,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REDIT: ELLE KOREA
태연이처럼 예뻐지고 싶어서 소장품 다 털었어
태연의 찐 애장템부터 다소 독특한 작명 센스까지 가감없이 소개하는 귀한 콘텐츠.
태연의 찐 애장템부터 다소 독특한 작명 센스까지 가감 없이 소개하는 귀한 콘텐츠. 태연이 쓰는 메이크업 제품, 운동용품, 최근 들은 음악까지. 요즘 태연을 가장 잘 설명하는 물건을 소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