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SUPPORT FANSITE

VIDEO

Catch up with Girls' Generation!

Lim Yoona Official

팬분들을 만나는 시간이 제일 재밌는 것 같아요. IN BANGKOK & SEOUL

Choi Sooyoung Official

골드보이즈가 사자보이즈 소다팝 챌린지? '아이돌아이' 첫방 시청 비하인드

TAEYEON Official

10년 차 연습생 태연이가 랩과 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노래짱의 반란

HYOYEON Official

내가 왜 효리수 메보인지 실력으로 보여줄게. 가짜 김효연 EP.10 보컬 편 (티파니)

SeoHyun Official

서현의 SDA 첫 방문! 아리따운 존재감 드러낸 인터뷰. SDA 2025 Behind Interview

Kwon Yuri Official

나만 따라와~ 유리가 알려주는 마카오! '꿀잼 보장' 여행 풀코스

Lim Yoona DAZED KOREA 2024 December Issue. with Qeelin

[임윤아 데이즈드 코리아 12월호] 선과 선 사이, 그 균형 사이로 스민 임윤아와 키린. 임윤아를 타고 흐르는 빛, 비로소 키린이 그 윤곽을 드러낸다.

yoona


Mighty Modernity, LIM YOONA

선과 빛 사이, 그 사이로 스민 임윤아와 키린.
Between the line and the light, where Lim Yoona and Qeelin permeate through.

키린 주얼처럼 말간 임윤아, 반짝이는 보석처럼 빛나는 융프로디테.
Lim Yoona, who is as neat as Qeelin. Lim Yoona looks like a sparkling jewelry.


yoona
yoona
▲ COVER HIGHLIGHTS


yoona
18K 화이트 골드에 울루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울루 다이아몬드 솔리테어 네크리스와 오른손 검지에 착용한 18K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울루 후프 링, 오른손 약지에 착용한 18K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쁘띠 울루 링, 왼손 검지에 더블로 착용한 울루 미니 솔리테어 링, 왼손 중지에 착용한 18K 로즈 골드와 플래티넘에 다이아몬드를 세미 파베 세팅한 티엔디 더블 링, 왼손 약지에 착용한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밴드에 울루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울루 다이아몬드 인게이지먼트 링은 모두 키린(Qeelin), 톱은 자크뮈스(Jacquemus).

yoona
검지에 착용한 18K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울루 링과 중지에 착용한 18K 로즈 골드에 제이드와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스몰 울루 솔리드 링, 약지에 착용한 18K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울루 링, 소지에 더블로 착용한 18K 로즈 골드의 울루 미니 솔리테어 링, 오른팔에 착용한 18K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울루 뱅글, 왼팔에 착용한 18K 로즈 골드, 다이아몬드의 스몰 울루 버클이 결합된 로즈 골드 뱅글(위), 18K 로즈 골드, 제이드, 다이아몬드의 스몰 울루 버클이 결합된 로즈 골드 뱅글 (중간), 18K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울루 뱅글(아래)은 모두 키린(Qeelin), 블랙 미니드레스는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yoona
18K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그란데 울루 펜던트와 18K 로즈 골드 24인치 체인, 18K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라지 울루 펜던트와 18K 로즈 골드 22인치 체인, 18K 로즈 골드, 다이아몬드의 스몰 울루 버클이 결합된 로즈 골드 뱅글 (위), 18K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의 스몰 울루 버클이 결합된 화이트 골드 뱅글, 오른손 검지에 착용한 18K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울루 링, 오른손 약지에 더블로 착용한 18K 로즈 골드, 다이아몬드의 울루 미니 솔리테어 링, 왼손 검지에 착용한 18K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울루 링은 모두 키린(Qeelin), 커브드 넥 드레스는 렉토(Recto).

yoona
18K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와 오닉스를 세팅한 미디엄 울루 펜던트와 18K 화이트 골드 20인치 체인, 18K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미디엄 울루 펜던트와 18K 화이트 골드 16인치 체인, 18K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와 오닉스를 세팅한 쁘띠 울루 이어 스터드, 검지에 착용한 18K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울루 후프 링, 약지에 착용한 18K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쁘띠 울루 링, 소지에 더블로 착용한 18K 화이트 골드의 울루 미니 솔리테어 링은 모두 키린(Qeelin), 오프숄더 드레스는 렉토(Recto).

yoona
18K 화이트 골드에 레드 아게이트와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스몰 울루 태그 펜던트와 18K 화이트 골드 20인치 체인, 18K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라지 울루 태그 펜던트와 18K 화이트 골드 26인치 네크리스는 모두 키린(Qeelin), 그레이 뷔스티에 톱은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레더 스커트는 렉토(Recto).

yoona
18K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와 오닉스를 세팅한 미디엄 울루 펜던트와 18K 화이트 골드 20인치 체인, 18K 화이트 골드 16인치 체인, 18K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와 오닉스를 세팅한 쁘띠 울루 이어 스터드, 더블로 착용한 18K 화이트 골드의 울루 미니 솔리테어 링은 모두 키린(Qeelin), 아일릿 디테일 드레스는 마크공(Markgong), 부츠는 스타일리스트의 것.


그토록 좋아한다는 가을이 왔어요. 공기 냄새가 달라졌죠?
네, 가을 분위가 완연해요. 서늘한 바람에는 냄새가 있죠. 그 차가운 공기를 마주했고요. 따뜻한 여름에서 시원한 가을로 넘어가는 그 찰나에 맡을 수 있는 냄새에는 분명 변화가 있어요. 또 그 속에는 설렘과 말간 감정도 같이 있고요.

계절을 표현하는 방식에 촉각, 시각 그리고 후각이 자리하네요. 최근 '유영하듯 흐르는 삶을 살고 싶다'고 했죠. 그 새로운 신념은 잘 지켜내고 있나요.
여전히 숱한 고민이 있긴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건 시간에 맞게 잘 흘러가는 삶을 살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중심을 꽉 붙들어 매려고 노력하면서요.

그 중심은 어떻게 지켜요?
육체적인 피로도 있지만 정신적으로 힘든 순간은 분명 오기 마련이죠. 그 순간순간에 무너지지 않으려면 중심이 꼭 필요해요. 그렇기에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죠. 취미 활동을 하거나 여행을 가기도 해요. 그런데 여러 방법 중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충분한 휴식 시간을 갖는 거예요. 쉼은 반드시 뒷받침되어야 해요. 왜냐하면 휴식은 본인 스스로를 되돌아보게 하는 기회와 여유도 주니까요. 과거의 저를 문득 돌아보면 쉼보다는 일정을 만들고 그것을 이행하며 에너지를 채우는 식의 충전에 보다 익숙했더라고요.

지금은요.
지금은 달라요. 현재의 제게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충분한 휴식 시간을 갖는 것이더라고요. 쉼은 중요해요. 저도 이렇게 휴식 기간을 길게 가진 적이 많지 않았어요. 그런데 휴식은 자기 자신을 되돌아보게 하는 기회와 여유를 주더라고요. 여러 경험을 할 수 있게 하고요.

임윤아는 자주적인 방식으로 소신의 원점을 되돌아보고 살펴보네요.
원점, 좋은 표현 같아요. 원점이라고 하면, 타인이 규정하는 제 모습 말고 본디 제가 지닌 본연의 모습을 의미하기도 하겠죠. 저는 그 자신을 달래며 지키죠. 아, 'Love Yourself'라고 하잖아요.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글귀 같아요. 반드시.(웃음)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

스스로 그리는 인간 형상도 명확한 것 같고요.
늘 에너지가 좋은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죠. 그렇게 되고 싶기도 하고요. 웃음이 많은 것, 밝은 에너지로 말하는 것보다 드러내지 않아도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가 단단하고 건강한 사람이 되기를 바라요.

지켜내는 것도 분명 있겠죠.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지나간 일들에 대해 후회하지 않으려고 하죠. 이러한 생각은 이 직업을 택하며 자연스럽게 체득한 것 같아요.

요즘 새롭게 관심을 가지는 것들은요.
운동이요. 그중에서도 러닝이요. 운동 선생님께서 러닝을 제안해 주셔서 관심을 가지고 조금씩 해보고 있어요. 스케줄로 바쁠 때에는 운동을 꾸준하게 할 수 없으니, 여유가 생기면 운동을 꼭 하려고 생각하곤 하죠.

가을바람을 맞으며 뛰는 러닝, 개운하죠. 가뿐하고요.
체력 단련을 위한 움직임이죠. 기회와 여유가 된다면 좀 더 다양한 운동에 도전해 보고 싶은 생각은 분명 있어요.

이제 곧 연말이죠. 특별히 또 이뤄내고 싶은 것이 있을까요.
오랜 기간 동안 의 사회를 맡았어요. 이번에 사회를 맡는다면 어느덧 10년째 하게 되는 거죠. 10년이라는 시간이 갖는 의미가 크잖아요. 그런 의미에서 딱 10년을 채우게 되는 올해가 제게도 뜻깊게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이번에는 또 어떤 드레스를 입고 나올지 기대돼요. 최근 칸 국제영화제에서 입은 연꽃을 닮은 분홍색 드레스가 인상적이었거든요.
시즌의 영향도 있어서인지 드레스를 고르는 것은 선택의 폭을 한정적이게 만드는 순간이 있더라고요. 아직은 어떤 드레스를 입을지 모르지만, 오늘 화보 촬영 때 함께한 파인 주얼리 키린과 같이하게 되지 않을까요?

완성의 방점으로요. 리비에르 디자인의 올루 세트 피스를 말하는 거겠죠?
네, 맞아요. 정말 예뻤어요. 반짝였고요. 투명하게 반짝이는 물방울 같았죠. 나중에 또 기회가 된다면 화려한 드레스에 매치해 착용하고 싶었죠.

그 리비에르 디자인의 올루 세트 피스에는 어떤 색 드레스가 어울릴 것 같아요?
어떤 색이든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키린 주얼은 어디서든 유독 반짝이니까요.

✱CREDIT: DAZED KOREA


yoona
yoona


LIM YOONA’S NINE HEART PICKS
임윤아가 요즘 꽂혀있는 아홉 가지. 카스테라 인절미? 윤아님! 이것 뭐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