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SUPPORT FANSITE

VIDEO

Catch up with Girls' Generation!

TAEYEON, Killing Voice

태연의 킬링보이스를 라이브로! 마음의 준비 단단히하고… 들으시길…

윤아의 So Wonderful Day

2023 HAPPY YOONA 'Wonderful Party' 생일 파티 비하인드

VOGUE 8PM CONCERT

티파니 영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캐롤 메들리

the sootory

bonjour~ 이번에는 유럽 갔수영 FR-CH 날씨요정이 다했다

SeoHyun Official

Guam VLOG EP.2 여유로움과 시끄러움이 공존하는 내 여행에 초대할게요 어서 와

유리한TV

찐친과 함께하는 찐웃음 파티, 센시아 광고 촬영 현장 (feat. 소녀시대 수영)

Tiffany Young in the March 2016 issue of Instyle. BEAUTY TALK 'Tiffany'

티파니 인스타일 3월호 - 티파니와의 뷰티 인터뷰 : “나이와 분위기에 맞는 피부가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해요. 하얗고 주름 없는 피부가 미의 절대적인 조건은 아니니까요.”



소녀시대 공식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티파니. 하지만 지인들에게 그녀는 뷰티 전문가로 통한다. "패션은 뷰티고, 뷰티는 곧 패션이라고 생각해요. 헤어나 메이크업, 네일은 패션을 표현하는 또 하나의 도구죠." 늘 최상의 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스태프와 의견을 나누고 연구한다는 티파니와의 뷰티 인터뷰.




Q: 실제로 보니 피부가 정말 좋아요. 피부 관리 비결이 있다면?
티파니: 일주일에 한 번 파우더 타입 필링제로 각질을 제거해요. 또 적어도 10일에 한 번은 피부과에서 기본 관리를 받죠. 예전에는 트러블이 생기면 그제야 가곤 했는데, 그럼 너무 늦다는 것을 깨달았거든요.

Q: 스스로 어떤 메이크업을 했을 때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나요?
티파니: 아직은 소녀시대의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메이크업이 익숙하지만, 메이크업을 덜어내는 연습을 하는 중이에요. 'Less is More'이라는 말이 패션은 물론 헤어, 메이크업에도 적용된다는 걸 느끼고 있거든요.

Q: 롤모델이 있다면?
티파니: 세월이 흐를수록 아름다워지는 나탈리 포트먼과 러블리한 한예슬 언니요.

Q: 새롭게 도전해보고 싶은 분야는?
티파니: 처음 공개하는 것 같은데, 2년 정도 꾸준히 해외 작품의 오디션을 봤어요. 실제 캐스팅되기도 했고요. 스케줄 문제로 아쉽게 합류하진 못했지만 연기를 진지하게 시작해보고 싶어요. 운명적인 순간에 좋은 작품을 만나길 꿈꾸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