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SUPPORT FANSITE

VIDEO

Catch up with Girls' Generation!

Lim Yoona Official

파리가 처음인 구스미와 여기저기 여유롭게 돌아다닌 하루.

the sootory

수영이랑 윤아랑 같이 'Unstoppable' 감상하기. 빨리 들어오셩

TAEYEON Official

환호뿐인 이곳… 탱네피트! TAEYEON benefit Behind

HYO Official

지금 난 좀 센 효연. HYO 'Retro Romance' MV Behind

SeoHyun Official

밤양갱 (비비(BIBI)), Cover by SEOHYUN

Kwon Yuri Official

(유리가 만든 TV) 소시야 파니야 생일축하해

Sunny THE STAR 2017.03 - WHITE DAY EPISODE [Preview]

써니 더스타 3월호 'SUNNY THAN FLOWER' : 올해가 벌써 데뷔 10주년인 소녀시대 써니. 그래서인지 이전과는 또 다른 차분함이 느껴졌다. 하지만 여전히 써니는 쨍하게 뜬 해처럼 밝고, 봄에 핀 꽃처럼 싱그러웠다.



SUNNY THAN FLOWER
올해가 벌써 데뷔 10주년인 소녀시대 써니. 그래서인지 이전과는 또 다른 차분함이 느껴졌다. 하지만 여전히 써니는 쨍하게 뜬 해처럼 밝고, 봄에 핀 꽃처럼 싱그러웠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처럼 소녀시대 써니가 꿈을 꾸기 시작한다.

Q: 써니를 보면 항상 밝은 에너지가 느껴져요. 그 에너지의 원동력은 무엇이에요?
A: 제가 이런 말을 하면 잘 안 믿으시긴 하는데 낯을 가리는 편이에요. 사실 낯을 엄청 가려서 쉽게 친해지지는 못해요. 대신 한번 친해지면 되게 많이 친해져요. 그게 제 원동력인 것 같아요. 친한 사람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에너지가 생기고 장난기도 넘치게 돼요. 하지만 친한 사람이 한 명도 없으면 의기소침해지죠.

Q: 오늘 'White Day Episode' 라는 주제로 화보를 찍었어요. 써니가 앞으로 꿈꾸는 가장 달콤한 꿈은 무엇일까요?
A: 늙지 않고, 계속 창의적이고 도전적이고 그랬으면 좋겠어요. 요즘은 자꾸 두려운 게 많아지는 것 같아요. 그런 두려움이 없고, 새로운 걸 시도하는 데 겁내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좀 여러 가지 다양한 꿈을 꾸려고 해요.

Q: 마지막으로 올해의 소망은 무엇인가요?
A: 10주년 기념으로 소녀시대가 팬들과 기념이 될 수 있는 무언가를 하는 거예요. 정말 기억에 남을 만한, 기분이 좋을 만한 일을 했으면 좋겠어요. 물론 좀 재미있는 걸로요. 그게 지금 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