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SUPPORT FANSITE

VIDEO

Catch up with Girls' Generation!

TAEYEON, Killing Voice

태연의 킬링보이스를 라이브로! 마음의 준비 단단히하고… 들으시길…

윤아의 So Wonderful Day

2023 HAPPY YOONA 'Wonderful Party' 생일 파티 비하인드

VOGUE 8PM CONCERT

티파니 영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캐롤 메들리

the sootory

bonjour~ 이번에는 유럽 갔수영 FR-CH 날씨요정이 다했다

SeoHyun Official

Guam VLOG EP.2 여유로움과 시끄러움이 공존하는 내 여행에 초대할게요 어서 와

유리한TV

찐친과 함께하는 찐웃음 파티, 센시아 광고 촬영 현장 (feat. 소녀시대 수영)

Tiffany Young in the September 2015 issue of Cosmopolitan. A GIRL'S BESTIE

티파니 코스모폴리탄 9월호 - 아이돌 절친, 보라와 티파니 : 연예계 대표 절친인 소녀시대 티파니와 씨스타 보라가 빡빡한 스케줄 사이에 시간을 내 살롱에서 만났다. 얼굴 되고 몸매 되고 우정도 되는 그녀들의 오프더레코드 스토리.



연예계 대표 절친인 소녀시대 티파니와 씨스타 보라가 빡빡한 스케줄 사이에 시간을 내 살롱에서 만났다. 얼굴 되고 몸매 되고 우정도 되는 그녀들의 오프더레코드 스토리.

EATING BETWEEN MEALS
"군것질을 좋아하는 것도 닮은 우리! 힐링이 뭐 별건가요? 사랑하는 친구와 함께 디저트를 먹으면서 수다 떠는 시간이 바로 힐링 타임이죠." -티파니

YOU & ME
"둘이 만나면 뭐 하냐고요? 특별한 건 없어요. 얘기하다가 필 받으면 노래 부르면서 춤추는 정도? 하하. 조용한 게 저희 스타일이 아니에요. 신나고 에너제틱한 게 보파니 스타일이죠." -보라

ON STANDBY
"평소 비주얼 디렉팅에 관심이 많아요. 만약 보라를 스타일링해준다면 본래의 털털한 이미지를 걷어내고 나른하고 섹시한 소녀로 변신시키고 싶어요. 물론 헬시한 무드는 한껏 살려주고요." -티파니

WAITING FOR TIFFANY
"잡지에 티파니가 나오면 주의 깊게 봐요. 그녀의 화보를 보면 최신 트렌드를 금방 알 수 있거든요. 저 역시 티파니에게 많은 패션 뷰티 조언을 구하죠." -보라

IT'S PHOTO TIME!
"저희가 사진 찍고 놀고 있을 때 누군가가 그러더라고요. 사진 찍는 게 지겨울 법도 한데 대단하다고! 이럴 때 저희는 이렇게 말하곤 해요. '일은 일이고 추억은 추억이에요'라고." -티파니

FEMININE CHIC
"전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룩을 선호해요. 그래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즐겨 하는데, 요즘에는 채도 높은 쨍한 핫 핑크 립스틱으로 입술에 힘을 주곤 하죠." -티파니

SHINING HEALTHY
"딱 한 가지 룩을 꼬집어 즐겨 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생기가 사라지는 건 원하지 않아요. 제가 푸크시아 핑크 립을 좋아하는 것도 다 이 때문이죠." -보라

LIKE TWIN SISTER
"까맣고 하얀 피부, 글래머러스하고 슬림한 몸매, 털털하고 여성스러운 성격까지 우린 다른 점이 참 많아요. 하지만 이러한 반대 성향이 시간이 지나면서 너무나 자연스럽게 물들어가더라고요. 소울메이트가 바로 이런 거 아닐까요?" -보라




Q: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화보 촬영을 하게 되었어요! 이번 화보는 두 분이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았으면 불가능한 일이었을 거예요.
- 티파니: 소녀시대 컴백한 지 얼마 안 돼 스케줄이 상상 이상으로 빡빡했어요. 그래서 최대한 스케줄을 맞춰보다가 도저히 답이 안안나와 나중에는 아예 마음을 비웠는데 정말 운 좋게 시간이 딱 맞아 떨어진 거예요. 회사에서도 저와 보라가 친하다는 걸 잘 알고 있었기에 흔쾌히 허락해줬어요. 저 역시 보라와 함께한다는 사실에 바쁘지만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였죠.
- 보라: 처음에 화보 제의를 받고 얼마나 신났는지 몰라요. 늘 티파니와 함께 뭔가를 하는 꿈을 꿔왔거든요. 그래서 빡빡한 스케줄이지만 어떻게든 조율해 촬영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Q: 경쟁 관계인 여자 아이돌 그룹의 멤버끼리 절친이 되는 게 어려운 일이잖아요. 상대방의 어떤 점이 매력으로 다가왔나요?
- 보라: 티파니와 저는 굉장히 비슷하면서도 달라요. 관심사가 같으니까 자연스럽게 절친이 되었고 서로 다른 성격 때문에 부딪히지지 않고 지금까지 잘 지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는 특히 티파니의 밝고 긍정적인 성격이 너무나 좋아요. 옆에 저까지 막 기운 나고 행복해지거든요.
- 티파니: 전체적으로 보면 참 비슷한데 구체적으로 파고들어가면 다른 부분도 많아요. 저는 꼼꼼하고 예민한 면이 없지 않아 있는데 보라는 성격이 둥글둥글하고 부드러운 편이거든요. 그래서 잘 통하는 건가? 진짜 웃긴 게 보라야 워낙 친한 걸 아니까 소녀시대 매니저 오빠들도 보라를 우리 멤버인 양 잘 챙긴다니까요.

Q: 여기서 절친 테스트 시작! ‘우리 이 정도로 친하다’라고 과시할 수 있는 증거를 나열해본다면?
- 티파니: 몸이 안 좋아 집에 혼자 있는데 이온 음료가 너무 먹고 싶은 거예요. 보라에게 전화해 이걸 마시면 기운이 날 것 같은데 사러 갈 힘이 없다고 하소연했더니 그 즉시 보라가 이온 음료를 페트 병으로 여러 개 사 가지고 와서 저를 간호한 적이 있어요. 이거 절친 아니면 하기 힘든 일 아닌가요?
- 보라: 아무도 모르는 저희 둘만의 비밀이 따로 있어요. 그리고 가장 강력한 절친 증거라면, 저희가 요즘 가장 애정하는 백이 바로 커플 가방이에요. 하하.

Q: 둘이서 개인적으로도 자주 보는 편인가요? 여자 아이돌은 만나면 주로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지 궁금해요.
- 보라: 저희는 바쁜 와중에도 어떻게든 시간을 내서 만나는 편이에요. 물론 해외 스케줄이 있으면 몇 달 동안 못 보기도 하죠. 그러다가 오랜만에 재회하면 그동안 밀렸던 수다를 떠느라 정신없어요. 참, 이번에 티파니랑 같이 여행을 가려고 계획했는데 너무 바빠서 아쉽게도 무산됐어요.
- 티파니: 보라와 저는 아무리 바빠도 짬을 내 급만남을 자주 가져요. 네일 숍과 쇼핑, 맛집 등을 함께 다니죠. 최근에 둘 다 한국에 있어 자주 만났는데, 한 번은 하루 종일 놀다가 헤어지고 나서 "너 같은 친구가 있어서 행복하다"라는 오글 문자를 보낸 적도 있어요. 하하.

Q: 원래 오글거리지 않으면 낭만도 진심도 없는 법이죠. 그런 의미로 서로의 외모 칭찬을 한번 해볼까요?
- 티파니: 뭐니 뭐니 해도 건강하고 섹시한 피부! 보라는 피부가 정말 너무 좋아요. 그래서 메이크업을 해도 예쁘지만 안 한 모습도 정말 매력적이죠.
- 보라: 티파니의 하얀 피부와 눈웃음이오. 제가 고양이 상이라면 티파니는 아주 사랑스러운 강아지 상이죠.

Q: 정말 훈훈하네요.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만약 에디터가 되어 절친의 뷰티 화보를 디렉팅한다고 가정했을 때 서로의 어떤 모습을 화보에 담고 싶어요?
- 티파니: 음… 보라의 수수하면서도 은근히 섹시한 모습을 화보를 통해 보여주고 싶어요. 내추럴한 보라의 모습이 얼마나 예쁜지 저는 이미 알고 있거든요.
- 보라: 티파니는 화보를 워낙 많이 찍어서 안 해본 게 없을 텐데…. 만약 저에게 그런 기회가 온다면 화려하고 치장한 모습이 아닌 퓨어하고 걸리시한 티파니의 모습을 화보에 담고 싶어요.

Q: 앞으로도 보파니가 연예계의 절친 아이콘으로 영원히 사랑받길 바라면서, 마지막으로 그동안 서로에게 말하지 못했던 진심을 전해볼까요?
- 보라: 예전에 힘들었을 때 전화하면 티파니가 바로 달려와서 제 고민을 들어준 적이 있어요. 지금 생각해도 말로 다 할 수 없을 정도로 고마워요. 그래서 이 우정을 계속 이어가서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영원히 남았으면 좋겠어요.
- 티파니: 보라와 제가 이렇게 절친 화보를 찍었다는 게 나중에 생각해도 참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앞으로도 일과 우정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보파니가 되었으면 해요. 그리고 기회가 되면 보라와 컬래버레이션 앨범도 내고 해외 화보 촬영도 하고 싶어요. 다음번에 이 멤버 그대로 해외 화보 촬영 콜?